Britney는 Lady Gaga, Lana Del Rey, Charli XCX와 같은 아티스트가 그녀의 이름을 확인하는 "그녀 세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팝스타"라고 Nick Levine은 썼습니다. 2022년은 가수 재평가의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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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지속적인 해방은 2022년을 정의하는 대중 문화 행사 중 하나였으며 가수는 여전히 헤드라인을 장식 하고 있습니다. Spears는 독특한 종류의 헌신을 불러일으키는 슈퍼스타입니다. 그녀의 팬들은 충성도가 높아서 사회 운동 #FreeBritney를 시작했습니다. . 제한적인 법적 조치 – Spears는 "학대적"이라고 설명 했지만 그녀의 정신 건강에 대한 우려로 인해 부과되었습니다.– 2021년 11월에 종료되어 그녀가 자신의 삶과 경력을 다시 통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해 6월, 그녀는 6년 동안 사귄 파트너 Sam Asghari와 결혼했습니다. 그 후 8월에 그녀는 Elton John의 클래식 곡인 Tiny Dancer, Do n't Go Breaking My Heart 및 The One의 요소를 혼합한 멋진 콜라보레이션인 Hold Me Closer로 차트에 복귀했습니다. 그것은 미국에서 6위, 영국에서 3위로 정점을 찍었고, 10년 동안 두 시장에서 그녀의 최고 차트 싱글이 되었습니다.
Hold Me Closer가 신중한 컴백처럼 느껴진다면(즉각적으로 친숙한 후렴구가 있는 유명한 듀엣곡입니다) 감동적인 곡이기도 합니다. 현시점에서 자신 외에는 누구에게도 빚진 것이 없는 Spears에게 장기적인 녹음 및 투어 복귀를 알리는 신호는 아니지만, 그녀의 음악적 유산을 재평가할 수 있는 반가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블록버스터 두 번째 앨범인 2000년대 Oops!... I Did It Again에 대한 특히 잔인한 리뷰 에서 Spears는 항상 회비를 받지 못했습니다 . 가능한 한 팬과 환상". 그러나 그녀가 틴팝의 새로운 황금기를 정의한 상징적인 데뷔 싱글인 ...Baby One More Time으로 결별한 지 24년이 지난 지금,
처음에는 '드레스업 인형'으로 무시되었던 Spears는 자신이 가수이자 연기자이며 그녀 세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팝스타 중 한 명임을 입증했습니다. (Credit: Alamy)
그녀는 2009년 그녀를 "내 시대의 가장 도발적인 연기자"라고 묘사 한 레이디 가가부터 라나 델 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사람으로 환호를 받았습니다 . Del Rey 는 2012년에 "브리트니에 대해 저를 강권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 그녀가 노래하는 방식과 그녀의 외모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최근에 일본계 영국인 싱어송라이터 Rina Sawayama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피어스는 그녀가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 아티스트였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자신의 뮤직 비디오를 보고 "나는 그녀를 언니로 원한다"고 생각했던 것을 회상했습니다. 스피어스의 영상은 고독한 헐리웃 여배우(럭키)나 뱀피 스튜어디스(톡식)를 연기하는 하이콘셉트일 수도 있지만, 2000년 싱글 스트롱거(Stronger)에서 그녀는 그녀의 단순한 춤 동작만으로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의자나 지팡이 같은 소품. 스웨덴의 싱어송라이터 Tove Styrke는 Spears가 음악가로서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느냐는 질문에 똑같이 열광적입니다. "오 이런, 그녀는 어때?" 그녀는 BBC 문화에 말합니다. "그녀는 순수한 마음을 가진 팝 공주가 되고 싶어하는 [내 안의] 팝 스타덤에 대한 망상적인 노력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 그녀의 춤, 그녀의 금발 머리… 모든 것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No fear
Spears는 또한 그녀의 강렬한 댄스 루틴으로 현대 드래그 씬에 영향을 준 오랜 LGBTQ 아이콘입니다. RuPaul's Drag Race UK 최신 시리즈의 결선 진출자인 북아일랜드 드래그 연주자 Jonbers Blonde는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Spears가 보여준 두 가지 대담한 공연에 특히 매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2000년에 Spears는 (I Can't Get No) Satisfaction과 Oops!... I Did It Again의 독창적인 메들리를 선보였으며 그녀의 당당한 무대 존재감과 정밀한 댄스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듬해 그녀는 어깨에 살아있는 비단뱀을 걸치고 I'm A Slave 4 U를 불렀습니다. 블론드는 "MTV 공연에서 그녀가 보여준 대담함이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드래그를 하면서
스피어스는 2001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버마 비단뱀을 입고 I'm a Slave 4 U를 부르며 상징적인 공연을 했습니다(Credit: Getty Images)
그렇다면 Spears를 뒤따른 공연자들의 찬사에도 불구하고 Spears가 여전히 약간 과소평가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부분적으로 그것은 우리가 그녀의 "기원 이야기"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의 결과입니다. 미국 바이블 벨트(Bible Belt)의 작은 마을인 루이지애나주 켄트우드(Kentwood)에서 자란 어린 시절 스피어스는 공연에 대해 초자연적인 재능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1999년 Rolling Stone 커버 스토리 에서 "나는 내 자신의 세계에 있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12세에 이미 탤런트 쇼 Star Search와 여러 TV 광고에 출연한 Spears는 Disney의 건전한 버라이어티 쇼인 The Mickey Mouse Club에 캐스팅되어 미래의 A급 스타 동료 Justin Timberlake, Christina Aguilera, 라이언 고슬링. 그러나 그녀가 쇼가 끝난 지 4년 후인 1998년에 그녀의 음악 경력을 시작했을 때 "Mouseketeer" 태그는 그녀의 동료들보다 Spears에 조금 더 가깝게 붙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1990년대 후반 스피어스의 부상은 당시 언론이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정도로 혜성같이 일어났다고 주장할 수 있다. 현재 누구보다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더 많이 기록한 스웨덴 작곡의 천재 Max Martin이 작사 및 프로듀싱했으며 John Lennon과 Paul McCartney, Spears의 저항할 수 없는 1998년 데뷔 싱글 ...Baby One More Time은 단순한 히트작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대중 문화 현상. Spears가 여고생 복장을 선택한 기억에 남는 뮤직 비디오(종종 암시적인 것으로 해석되지만 그녀의 나이를 반영한 룩) 덕분에 이 곡은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싱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aby One More Time이라고도 불리는 그녀의 데뷔 앨범은 Times와 (You Drive Me) Crazy로 더 큰 히트를 기록한 후 전 세계적으로 2,60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Baby One More Time이 나왔을 때 시장은
궁극적으로 노래의 전달, 음색 및 연주는 모두 브리트니입니다. 그녀는 노래를 제어하고 있습니다 – Alim Kheraj
1999년까지 Spears는 이미 북미에서 56일간의 크로스 크로스인 Baby One More Time Tour에 착수할 만큼 충분히 성공했지만 그녀의 인기는 어느 정도 경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너무 어렸고 데뷔 앨범의 어떤 곡도 쓰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를 단순한 "팝 꼭두각시"로 치부하고 비인간화하기가 너무 쉬웠습니다. Kheraj는 "처음에는 Max Martin이 ...Baby One More Time의 사운드에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라고 반박합니다. . 그녀는 노래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Kheraj에게 Spears의 창의적인 입력의 최소화는 성차별주의와 계급주의의 독성 조합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브리트니는 언론에 의해 '바보', '트레일러 쓰레기'로 불렸습니다." 그는 말한다. 때때로 이 속물근성은 약간 더 은은하게 가려져 있었고, 여성혐오를 애용하는 것으로 완성되었습니다.그녀의 데뷔 앨범에 대한 Rolling Stone의 리뷰 는 Baby One More Time [노래]가 "루이지애나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이 전직 쥐잡이를 효과적으로 으르렁대는 감옥 발전기로 바꾸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십대 스타로 시작한 Spears는 그녀의 보컬 기술을 연마하고 그녀의 노래를 더 많이 썼으며 Lady Gaga 및 Charli XCX와 같은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Credit: Getty Images)
셀린 디온(Celine Dion)과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와 같은 강력한 보컬리스트가 지배하던 시대의 끝자락인 1990년대 후반에 그녀가 돌파구를 마련했기 때문에 스피어스의 독특한 노래 목소리는 종종 비참할 정도로 저평가되었습니다. Kheraj는 I'm A Slave 4 U에서 R&B를 받아들이고 I'm Not a Girl, Not Yet a Woman에서 소프트 록을 받아들인 2001년의 더 성숙한 세 번째 앨범인 Britney를 그녀가 진정으로 그녀를 연마한 지점으로 지적합니다. 보컬 스타일. Kheraj는 그녀를 Kylie Minogue 및 Janet Jackson과 비교하면서 "그녀는 노래를 향상시키기 위해 그녀가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사운드를 가지고 연주하면서 그녀의 목소리를 더 속삭이는 질감으로 밀어넣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다양한 톤, 음색, 진동을 취하면서 자신의 목소리로 배우가 되는 스피어스의 능력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Spears의 보컬 기술에 대한 이러한 평가는 올해 Elton John 듀엣 Hold Me Closer에서 그녀와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Andrew Watt에 의해 반영됩니다. "그녀는 자신의 목소리를 레이어링하고 더블링하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합니다. 이것은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The Guardian 은 8월에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목소리 찾기
Spears의 경력이 발전함에 따라 그녀는 창작 과정의 맨 처음부터 자신의 음악을 더 잘 통제하게 되었습니다. Kheraj는 2000년대 초반 그녀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R&B 듀오 Neptunes와 같이 "팝의 현상 유지를 방해할" 공동 작업자를 찾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I'm a Slave 4 U and Boys, 그녀의 트랜스 영향을받은 트랙 Early Mornin '에서. 후자는 Spears의 2003년 앨범 In the Zone, 그녀의 네 번째 앨범에 출연했으며, 그녀는 아름답고 차분한 발라드 Everytime을 포함하여 12곡 중 8곡을 공동 작곡했습니다. "내가 11살 때 이 비디오는 항상 MTV에 있었고, 나는 그녀에게 너무 슬펐던 것을 기억합니다." Styrke는 노래의 유감스러운 가사와 명성의 어두운 면을 묘사한 비디오를 언급하며 말합니다. "[지금] 그 노래를 들으면 여전히 그녀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In the Zone은 Spears에게 또 다른 단계였지만, 그녀의 최고 작품은 4년 후 그녀가 경영진이 프로듀싱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혁신적인 앨범인 Blackout으로 2007년에 나왔습니다. 엄청난 히트작인 Gimme More와 Piece of Me의 본고장인 Blackout은 테크노, EDM, 덥스텝(당시에는 매우 새로운 장르)의 요소를 혼합한 최첨단 프로덕션을 선보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Spears의 두려움을 강조했습니다. 당시 그녀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잔인하게 보내는 노래인 Piece of Me는 팝 음악만큼이나 자기 참조적이다. Spears는 "일하고 엄마가 되는 것의 해악을 볼 수 없는 것 같아요."라고 노래합니다. "그리고 내 팔에 아이가 있고, 나는 여전히 뛰어난 수입원입니다." Spears가 그것을 쓰지 않았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내놓는 것만으로도 필요한 모든 것을 말했습니다. 정전은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그러나 Spears는 경력 전반에 걸쳐 우승 자료를 고르는 요령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의 앨범 들어봤어? 너무 똑똑해" 전위적인 싱어송라이터 Charli XCX" 그녀의 노래가 만들어지는 방식은 정말 놀랍습니다. [그녀의] 음악은 정말 흥미롭고 영리하다고 생각합니다."
2008년 2월, Blackout이 나온 지 불과 3개월 만에 Spears는 비자발적으로 13년 동안 지속되는 보호인 제도 아래 놓였습니다. 그녀는 이 기간 동안 2008년 Circus, 2011년 Femme Fatale, 2013년 Britney Jean, 2016년 Glory 등 4개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Femme Fatale은 음향적으로 훌륭했고 놀라운 싱글 Hold It Against Me와 Till the World Ends를 낳았지만 Glory만이 완전히 투자한 Spears의 작품이었다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녀는 Glory가 발매된 직후 NME 에 "나는 누구와 함께 일했는지에 대해 정말 구체적이었고 거절하는 법을 배웠다"고 말했다 . "저는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사람이라서 그게 어렵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어도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뿐입니다. 이 앨범이 제가 원하는 모든 것이 되도록 했습니다.
브리트니는 현대 유명인의 모든 측면을 요약합니다. 그녀는 아메리칸 드림, 교훈적인 이야기, 구원의 이야기, 이제 해방의 상징입니다 – Alim Kheraj
그러나 2013년에서 2017년 사이의 Spears의 경력은 그녀의 장대한 248일 라스베이거스 레지던시로 가장 유명했습니다. Britney: Piece of Me라는 제목의 이 영화는 1억 3,770만 달러의 엄청난 수익을 올린 흥행 성공일 뿐만 아니라 도시의 다소 진부한 이미지를 되살리는 측면에서 게임 체인저이기도 했습니다. Spears가 Vegas 스트립에서 주요 추첨이 된 후 Lady Gaga, Adele 및 Jennifer Lopez를 포함한 현대 예술가들은 수익성이 좋은 레지던트에 서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ritney: Piece of Me가 판명된 것처럼 영향력이 있는 만큼 Spears가 협박하에 공연을 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2022년 8월, 그녀는 22분 분량의 음성 메모 링크를 트윗했습니다.그녀는 그녀의 보호자 조건에 따라 생활하고 일하는 그녀의 "비도덕적인"경험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베가스 시절에 대해 "내가 아는 내 공연은 끔찍했다"고 말했다. "나는 단지 로봇이었다."
스피어스는 '프리 브리트니' 운동에 참여하는 많은 팬들과 함께 충성도 높은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Credit: Getty Images)
이것은 투어와 뮤직 비디오 모두에서 그녀의 경력 초기에 그녀가 보여준 눈부신 공연의 연속성을 감소시키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FreeBritney 운동이 Spears에 대해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사람들이 그녀를 응원하게 만드는 형언할 수 없는 자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Styrke는 "처음부터 그녀에 대한 나의 모든 감정은 너무 특별했고 다른 팝스타들과 달랐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정말 그녀를 알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Kheraj는 그녀의 후견인 제도의 세부 사항에 대한 대중의 압도적인 공감 반응이 그녀의 지속적인 영향에 대한 추가적인 증거라고 주장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현대 유명인의 모든 측면을 요약하기 때문에 대중 문화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그녀는 아메리칸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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